CLOSE

[ 공정서비스 권리 안내 ]

우리 직원이 고객에게 무례한 행동을 했다면 가감 없이 지적해 주세요.

그 러 나 !!!

우리 직원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시면 서비스 제공을 거부하겠습니다.

상품과 댓가는 동등한 교환의 의미일 것입니다.

모든 고객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단, 무례한 고객에게까지 그렇게 응대하도록 교육하지는 안겠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어디서든 항상 존중받을 권리가 있는 젊은이들이며,

누군가에게는 금쪽같은 자녀이고, 누군가에게는 더없는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인격적으로 모욕을 느낄 언사나 행동, 고성 및 다른 고객에게 불편을 주는 행동을 하실경우

저희는 정중하게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KBS스포츠월드 배상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