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새로운 골프 프로님을 소개합니다!

골프연습장 NEW FACE ~
KPGA소속 프로골퍼 영입!

KBS스포츠월드 골프연습장에 6월 1일자로 KPGA소속 프로골퍼 두 분이 새로 오셨습니다.
수준급 실력과, 출중한 외모, 섬세한 회원관리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우리 프로님들을 골프에 관심 있는 모든 회원 분들께 자! 신! 있! 게! 소개해 드립니다!

오전 김신우 프로

“선수시절 실력과 성적을 위해 뜨거운 한낮에 연습에 지쳐쓰러져 응급실도 가보고 추운 겨울 연습장에서 연습하다 손톱이 빠져 반창고로 돌돌 감아 연습했던 20대를 거치, 수많은 골프장을 다녀보고 많은 사람들과 골프를 치던 30대를 지나, 이제는 골프가 그저 실력을 늘려 경쟁을 하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많이 느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마음이 통하는 사람들과의 라운딩을 통하여 자연을 거닐며 여유를 찾고, 스크린 골프로 즐거운 경쟁을 하며 실력도 키우는 여러 면에서 최고의 스포츠라 생각 합니다.
즐거운 골프, 건강한 골프를 위해 골프의 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하며 100세 시대에 걸맞게 100세까지 즐기실 수 있는 평생 스포츠가 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오후 강형구 프로

“제 인생에 골프는 몰입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행복할 수 있게 만들어준 운동입니다”
우리 인생은 습관덩어리 라고도 하는데요~
어떤 습관을 가졌는가에 인생이 달라지듯 골프 또한 어떤
습관으로 치고 있느냐에 골프 인생이 달라진다는 걸 알게 된
순간 더 몰입할 수 있었고 골프 또한 행복하게 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골프습관을 저와 만들어 가시길 바라며, 제가 꼭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아직은 골프라는 스포츠가 낯설어 두려우신 분들도 편안한 마음으로 연습장을 방문해주시면 골프에 대해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KBS스포츠월드를 방문하시는 모든 회원분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운동 하시고 돌아가시길 기원합니다!

◉ 프로님들 만나러 가기 클릭 ☞ http://kbsbiz.co.kr/course/골프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