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민 건강증진 UP!” 한국건강관리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KBS비즈니스는 11월 26일(화) KBS비즈니스 임원실에서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함께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김진석 사장과 김용덕 이사, 스포츠사업부 이정민 차장을 비롯해 한국건강관리 협회 서울서부지부 한세희 본부장, 이현택 사업관리부 부장, 김현주 홍보교육과 차장이 참석 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스포츠·건강검진사업 전개 ▲ 취약계층 의 건강증진 및 의료지원 ▲ 지역 주민의 질병 예방 및 건강 프로그램 개발 ▲ 행사 및 활동 에 대한 홍보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한세희 본부장은 “40여 년의 역사를 보유한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 지부는 공익 의료 전문기관으로서 그동안 받은 사랑과 관심을 많은 분들에게 되돌려주고 싶다”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 실천에 관심이 많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건강증진 활동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포츠사업부 이정민 차장은 “향후 두 기관은 주부볼링대회 개최, 무료건강검진 캠페인, 건강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사업들에 대해 서로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한국 건강관리협회에서 추진 중인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여 회사 이미지 제고는 물론 수익 증대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