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7호 2면 상단] 2019 올해의 비즈니스 Top5 – ②

2위 : KBS비즈니스, 고객만족 경영 빛낯다… 서비스 만족도 평균 95.2점

KBS비즈니스의 시설/환경/수신기술 위탁사업 서비스에 대한 본사 직원들의 만족도가 전년보다 크게 높아졌다. 특히 본사/지역, 시설/환경 모두 타 계열사와 비교해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KBS본사가 올해 1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본사 직원 21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KBS비즈니스 고객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시설/환경은 94.9점으로 전년 대비 1.2점 상승했고, 수신기술은 95.4점으로 전년 대비 2.6점이 상승했다. 두 부문 모두 고객만족도 조사가 시행된 이후 가장 높은 수치이다. 특히 광주, 청주, 제주 지역은 100점으로 최고점을 기록해 고객만족도 점수 상승에 크게 기여했다.

이러한 결과는 시설/환경/수신기술 부문에 종사하는 직원들의 성실하고 부지런한 업무수행 능력뿐만 아니라 본사 직원들과 소통을 담당하는 부장과 차장, 지사장 등 부서장들의 능동적인 업무수행에 힘입은 바 큰 것으로 풀이된다. 본사의 업무를 위탁받아 수행하는 업무의 특성상 본사 직원들의 높은 만족도는 KBS비즈니스의 존재가치를 입증하는 귀중한 자산이 되었다.

목록보기

 
 
오늘 하루 보지 않음 닫기
오늘 하루 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