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시

현재는 2019년 5월 등록기간 입니다.

90,000

신규등록 기간이 아닙니다!
신규 등록은 기존회원 선 등록 후 매달 26일부터 선착순 접수

수강코드: 미선택
200년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는 스쿼시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기려는 젊은이들 뿐만 아니라 어린이, 여성 또는 중, 장년층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즐기고 있는 라켓운동의 대명사라 할 수 있다.
30분의 운동으로 테니스 2시간 정도의 높은 운동효과를 볼 수 있으며 바쁜 시간에 쫓겨 운동부족과 권태로움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적합한 스포츠라 할 수 있다.
단위 시간당 운동량이 높아 바쁜 시간에 쫓기는 도시인들에게 알맞은 스포츠로서 밀폐된 공간에 울려 퍼지는 경괘한 소리와 함께 정신적 스트레스 해소와 박진감 넘치는 스릴을 맛볼 수 있어 특별한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스포츠중의 스포츠이다.

  • 체력 증진 효과 큼
  • 스트레스 해소에 적합
  • 상대방과의 전술 경기를 통한 지능 감각 충족
  • 기후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
  • 남녀 노소 부담없이 참여
  • 간편한 운동 복장으로 손쉽게 참여
문의

수강과목 소개

스쿼시의 강점

  1. 시간대비 운동량 극대화
  2. 유연성 향상으로 인한 노화방지
  3. 전신운동으로 근력강화 및 심폐지구력 향상 등 종합적으로 체력 증진
  4. 엄격한 경기 규정으로 스포츠맨 쉽 인지

스쿼시 12주 강습요약

  1. 1주차 : 스쿼시 역사 및 볼 감각 익히기
  2. 2주차 : 스쿼시 기본 스윙 익히기
  3. 3주차 : 기초 스트록 익히기(포, 백핸드 드라이브)
  4. 4주차 : 응용 스트록 익히기(크로스 코트 드라이브)
  5. 5~8주차 : 기초기술 익히기(보스트, 드롭, 로브, 발리)
  6. 9주차 : 게임방법 익히기(게임규칙 및 서비스/리턴 방법)
  7. 10주차 : 기초전술 익히기(스텝 등)
  8. 11주차 : 응용전술 익히기(2/3인 연습 방법 등)
  9. 12주차 : 조건게임 익히기(약속된 방법으로 게임)

프로그램안내

강습 및 이용시간
  • 07:00 ~ 12:00 (월·수·금)
  • 07:00 ~ 12:00 (화·목)
  • 16:00 ~ 22:00 (월·수·금)
  • 16:00 ~ 22:00 (화·목·토)
  • 09:00 ~ 19:00 (토)
  • 09:00 ~ 17:00 (일·공휴일)
수강료
  • 성인 110,000원 (주 3회 강습)
  • 성인 90,000원 (주 2회 강습)
  • 학생 90,000원 (주 3회 강습)
  • 학생 65,000원 (주 2회 강습)
비고
  • 정기휴장일(매월 2, 4째주 일요일)
  • 신규 입회시 입회비(10,000원)는 별도입니다.

지도강사


박종민

이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