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DMC 사업소, KBS미디어 29주년 창립기념식에 감사패 수상

지난 1일 DMC 사업소는 KBS미디어 창립기념식에서 KBS미디어사장 감사패를 수상하는 쾌거 를 이뤘다. DMC사업소는 KBS미디어센터 전기, 통신, 소방, 공조 시설의 효율적 관리를 통해 비용 절감 및 건물 이미지 개선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KBS미디어는 지하 5층~21층, 총 26층으로 건축면적 13,564평에 상 주 인원 1,400명, 월평균 유동인구 2,000명이 사용하는 시설물이다.

지난해 DMC사업소는 소방 연결송수관 설비 1,000만 원을 포함하여 총 4,100만 원의 예산을 절감한 바 있다. 또한, 코로나19 발생 이후 직접 청사 방역 작업을 실시하여 현재까지 1,988 만 원의 예산을 절감하기도 했다. 이러한 땀방울과 노고가 더해져 KBS미디어 29주년 창립기 념식에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

DMC 사업소를 이끌고 있는 강미정 소장은 “KBS미디어 관계자와 끈끈한 유대관계를 토대로 우리 회사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찾아 선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 방역 작업에도 직접 참여하고 있는 강미정 소장은, “앞으로도 KBS미디 어는 우리가 지킨다는 생각으로 이중, 삼중의 방역 작업으로 회사의 위상을 드높이겠다”고 밝 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