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수원지사, 인계동행정복지센터 시설관리계약 체결

수원지사 수익사업… 승승장구ing

수원지사가 지난 17일 주차사업에 이어 인계동행정복지센터 시설관리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지역에서도 이렇게 수익성 확대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여주며, 지역지사 수익 모델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인계동행정복지센터의 시설관리는 2년 계약이며 관리비는 월 170만원, 연간 2,040만원의 순이익이 예상됩니다.

인계동행정복지센터 내부

수원지사는 이번 계약 체결로 인계동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한 편의상가 임대공간 5개사(인계동 행정복지센터, 아트홀, 롯데렌터카, 뷰티아카데미, 뷰티아카데미 사무실) 시설관리를 맡아 전체 순이익은 대략 4,600만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협상 성공을 위해… 열일 중

이러한 가시적 성과는 진정성 있게 한발 한발 내딛으려 한 수원지사 사우들의 노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김훈 지사장님과 조성훈 사우가 계약 성사를 위해 고생을 많이했다고 해요.

공조, 전기, 영선, 방재 분야별 꼼꼼한 점검

또한, 입주 전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위해 시설관리 파트별 이제면(전기), 홍성인(공조), 황정호 (방재), 오훈(영선)등 실무자가 긴밀한 협의를 통해 법적 문제는 없는지 체크부터 도면검토 및 공사 감독까지 꼼꼼히 살폈습니다. 이러한 치밀한 사전 검토로 입주한 직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합니다. 입주사 고객들이 함께 수원 견학홀에 방문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고객사와의 유대관계도 견고합니다.

수원지사는 장기간 축적된 시설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연의 업무를 넘어 다양한 능력치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10년을 넘어 100년이 지나도 굳건히 지속하는 회사를 만드는데 보탬이 되는 것이 우리의 바람이에요” 김훈 지사장님의 각오입니다. 오늘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의 청사진을 만들기 위해 묵묵히 본인의 몫 이상을 수행하고 있는 스타플레이어 수원지사를 응원합니다.

목록보기